여자가 하면좋은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3가지

편하게 살을 빼는 방법은 없지만, 약이나 보조식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효과적으로 뺄수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3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소개할 뱃살빼는운동들은 특별한 공간도 도구도 필요없는 누구나 쉽게 할수있고 하루중 잠깐의 시간만 투자하면 됩니다.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고양이 자세 운동

실제 연예인이나 유명인들도 효과를 많이본 요가자세중의 하나인 고양이자세는 몸전체의 호르몬을 활성화 시킴과 동시에 복부내장의 자극으로 뱃살뿐만 아닌 내장지방을 빼는 효과까지 볼수가 있습니다.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바닥에 무릎과 손을 짚은 상태에서 시선은 아래를 향하고 숨을 들이 마시면서 배를 들이밉니다. 이상태로 10초를 유지합니다.



다음으로 숨을 내시면서 엉덩이를 밀어 올리고 팔을 앞으로 쭈욱 뻗어줍니다. 이자세는 배에 가스빼는 자세로도 유명하지만 여자분들에게 뱃살을 빼는 최고의 운동이기도 합니다.


수축과 완화를 반복하며 자기전에 10회정도 해주면 뱃살 뿐만아니라 평소 생리통과 변비로 고생하는 여성에게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옆구리 스트레칭

몸통 옆구리를 스트레칭하는방법이지만, 옆구리의 근육을 늘려줌과 동시에 반대편과 중간 뱃살에도 자극이 가는 운동입니다. 특히 평소 자주쓰지 않는 옆구리를 자극해주는 운동이기 때문에 효과는 바로 올수있습니다.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1.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린후 손을 머리위로 올려서 깍지를 낀후 손바닥이 하늘을 보게합니다.
  2. 이 상태에서 몸통을 최대한 옆으로 기울여 숙여줍니다.
  3. 1~2초후 몸통을 올려 반대편으로 기울여 줍니다.


이운동은 다양한 응용방법이 있습니다. 양손을 깍지끼는게 어렵다면 양손에 수건을 들어도 되며, 차츰 익숙해진다면, 기울였다가 올라오는시간을 5~10초까지 기다렸다 올라오면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이 될수있습니다.


뱃살 주물러주기

변비에도 효과가 좋은 방법으로 대장이 있는 위치의 뱃살을 주물러주거나 비벼주어 혈액순환 장애로 생긴 부종을 해소하여 뱃살을 빼주는 방법입니다.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뱃살뿐만 아니라 허리주위의 근육들을 동시에 움직이며 출렁거리는 뱃살을 주물러주세요. 만져보면 알겠지만, 뱃살의 지방은 배꼽을 주위로 두껍게 형성되어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방법들은 장기간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볼수있는 방법들입니다. 아무리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이라 하더라도 꾸준함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그건 최악의 운동법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기를 확실하게 가지고 자신의 뱃살을 계속 의식하며 꾸준히 하는게 중요합니다. 포기하지말고 자신의 뱃살을 느끼면서 빼야할 단호한 의지를 다지시기 바랍니다. :)


블로그 이미지

ruhabe

생활정보와 지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