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나라 몸매비결


섹시하고 시크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나라가 최근 핫한대요. 황금몸매 비율로도 유명한 나라가 속한 헬로비너스는 얼마전 공개한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라는 앨범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하고 요즘은 개별적인 활동을 하는중입니다.


그와중에 얼마전 3대천왕에서 헬로비너스 나라가 몸매관리 비결을 말하기도 했는데요. 예전엔 숨쉬기 힘들정도로 뚱뚱했는데 지금처럼 황금비율의 몸매를 만들수있었던 비결을 모래주머니 차고 등산을하며 살을 뺏다고 합니다.


통통보다 뚱뚱했던 헬로비너스 나라는 아버지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새벽마다 등산을 끌고 다녔다고 합니다. 최근 그룹활동에서 개별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 나라는 한 프로그램에서 발레 실력을 뿜내기도 했는데요.


진짜 발레리노를 찾아라는 코너에서 과거에 발래를 배웠던 헬로비너스 나라가 나와서 106cm 의 긴다리를 이용해 발레동작을 선보이며 방송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역시 나라의 몸매는 그냥 만들어진게 아닌 등산으로 살을빼고 발레로 몸매관리를 한것이었군요.


다이어트를 하느라 흰색음식인 밀가루 설탕, 소금등은 먹지 않았다고 하는데 살빼기전이라던 사진을 봐도 너무 뚱뚱할때는 아니었는지 그렇게 쪄보이진 않더라구요. 172cm의 키중에 다리길이만 106cm 라는데 사람이 아니라 학인가요? ㅋㅋ


너무 몸매가 좋다보니 헬로비너스의 다른멤버들도 나라한테 짖궂은 장난을 치기도 했는데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노래의 안무 비하인드 영상에서 같은 그룹 멤버인 앨리스가 나라 상의를 장난으로 잡아당겨서 나라의 숨겨진 복근이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ㅋ


영상은 유튜브 헬로비너스 를 검색하면 볼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헬로비너스 나라는 안무중이라 다른행동을 못하고 활짝 웃으며 그대로 춤추는데 허리가 개미허리네요. 나라 몸매는 황금비율인게 확실한듯 합니다.


22일부터는 김성주 안정환 등이 나오는 사심충만 오쾌남에 헬로비너스 나라와 여름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재밌게 보고있는 프로그램인데 좋아하는 나라가 나온다니 꼭 봐야겠네요.


어느 유적지를 찾아갈지 모르겠지만, 색다른 여행에 나라와 여름이 출연하니 칙칙했던 아재들이 엄청 좋아하겠어요. 열심히 활동하고있는 헬로비너스 멤버들 흥했음 좋겠네요.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와 최근 활동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음앨범은 언제 나올지 궁금한데 헬로비너스는 쭉 섹시한 컨셉으로 가도 될것같습니다. ㅋ

블로그 이미지

ruhabe

생활정보와 지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