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메뉴별 사이즈와 가격입니다
날씨가 점점더워지는데요. 이럴때 우리에게 필요한건?
아이스크림이쥬~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메뉴별 사이즈와 가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베스킨라빈스에 가기전에 가격을 알아야 어떤걸 먹을지 예산을 책정할수있으니까요 ㅋ
가장 대표적인 메뉴죠 팝핑 슈렉과 스트라이크 캐슈넛, 엄마는외계인, 뉴욕 치즈케이크가 현제 베스킨라빈스31 에서 주력으로 밀고있는 메뉴들입니다.
팝핑을 비롯한 베스킨라빈스 메뉴들 사이즈는 먼저 콘과 핸드팩으로 나늬어지는데요.
싱글레귤러
싱글킹
더블주니어
더블레귤러
등의 사이즈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팩의 종류는 다음과 같아요.
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이렇게 8가지의 사이즈가 메뉴별로 있습니다.
그럼 먼저 그린 바닐라와 초콜렛 아이스크림에 톡톡 터지는 캔티가 있는 팝핑슈렉을 먼저 알아볼까요?
다음은 저도 베스킨라빈스에서 즐겨먹는 메뉴인 스트라이크 캐슈넛의 사이즈와 가격표입니다.
대체적으로 콘의 경우엔 2천원 후반에서 5천원 초반대의 가격이며 핸드팩사이즈는 7천원 초반부타 23500원까지 있네요. 제일 큰사이즈인 하프갤런은 온가족이 먹어도 되겠네요 ㅎㅎ
다음 메뉴는 베스킨라빈스 메뉴중 엄마들을 타겟으로한 엄마는 외계인입니다. ㅋㅋ
저는 엄마가 아니라서 모르겠는데 엄마들은 초코를 좋아하나봐요, 세가지 초코에 초코볼까지 들어가있네요.
다음은 뉴욕식 정통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 뉴욕 치즈케이크의 사이즈와 가격표들입니다.
이렇게 네가지가 베스킨라빈스31 메뉴중 가장 대표적인것들이구요. 이 아이스크림들 말고 다른것들도 조금 낮거나 높은가격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추천플레이버라고 하는 메뉴들이 있는데요. 이 아이스크림들은 우리가 베스킨라빈스 cf에서 보던 메뉴들인 아몬드봉봉이나 베리베리스트로베리 같은것들입니다
사진
이렇게 베스킨라빈스 메뉴와 사이즈별 가격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예산들 잘 책정하셔서 알맞는 크기 사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