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빨리 하는법 경혈마사지와 음식

여자라면 생리를 하고싶지 않은 시기가 있죠. 찜질방을 간다던가 수영장, 또는 여행등을 가기전 생리주기를 맞추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약을쓰지 않고도 생리 빨리 하는법에 대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약을 쓰지않고도 생리를 앞당길수있는 방법은 두가지 경혈을 마사지하는것과 5가지의 효과적인 음식을 사용하는 민간요법입니다. 이외에 반신욕등도 생리 빨리 하는법으로 많이 사용되는듯 하였습니다.

생리 빨리 하는법


생리를 앞당기기위한 경혈 마사지

무릎의 연골윗부분 허벅지 안쪽방향에 자궁주변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경혈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엄지손가락으로 눌러주어 혈액순환과 더불어 호르몬진 등의 효과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 경혈을 엄지손가락으로 꾸욱 꾸욱 눌러주어 자극을 해주면 생리를 빨리 하는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경혈을 누르면 생리통이나 자궁근종에도 좋다고 합니다! 이곳의 혈 이름은 '혈해' 라고 합니다.

생리 빨리 하는법


두번째 경혈은 무릎 바깥쪽에 양릉천이라는 혈이 있습니다. 이 혈 역시 생리분순이나 생리를 촉진시키는 기능이 있는 혈인데요. 무릎아래의 뼈가 약간 튀어나온곳이 있습니다. 그 조금 앞쪽의 약간 들어간곳을 눌러서 자극을 해주면 됩니다.


생리 빨리 하기위한 두가지 경혈마사지를 소개해드렸구요.

다음은 생리를 촉진시키는 음식입니다.


생리 빨리 하는법


콩으로 만들어진제품

두부나 콩과 관련된 식품은 이소 플라본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우리 몸에서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작용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어려운만 다 빼고 비타민c 가 생리 촉진에 좋은데 이러한 비타민C와 배란을 촉진하는 성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생리 빨리 하는법


셀러리와 파슬리

셀러리와 파슬리에는 자궁을 수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을 섭취하면 자궁 수축에 의해 생리를 유발시키기도 한다고 하는군요. 생리 빨리 하는법외에 다른목적으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




레몬

앞서 설명한 비타민c 끝판왕 레몬입니다. 비타민c 는 월경을 촉진시키는 대표적인 효능과 함께 자궁 내막의 두께를 늘리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생리 빨리 하는법


생강

생강 역시 생리빨리하는법에 많이 사용되는 식품으로 진하게 만든 생강차로 주로 많이 만들어 마십니다. 진하게 끓여 먹으면 며칠내로 생리가 시작되기도 한다는군요. 


생리를 빨리 하기위한 방법으로 두가지 경혈 마사지외 음식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방법들 외에도 생리 촉진을 위해서는 몸이 차지않게 항상 따듯하게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ruhabe

생활정보와 지식

,